리들리 스콧 감독이 사상 처음 드라마 감독으로 나선 HBO의 SF 드라마 <Raised by Wolve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 영상은 닷새 만에 700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9월 3일 HBO Max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될 이 드라마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시나리오 작가 아론 구지코우스키(Aaron Guzikowski)와 함께 책임 프로듀서로 나섰고, 처음 두 편의 에피소드에서 직접 감독까지 맡았다. <에이리언>(1979), <블레이드 러너>(1982), <프로메테우스> (2012), <마션>(2015), <에이리언: 커버넌트>(2017)로 이어진 리들리 스콧 감독의 SF 필모그래피에 걸맞은 화제작이 될 것인지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SF 드라마 <Raised by Wolves>(2010) 예고편

미지의 행성에서 인간 아이들을 양육하라는 미션을 수행하는 안드로이드 엄마와 아빠가 등장하는데, 초반의 스토리라인은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소개된 SF 영화 <I Am Mother>와 비슷하게 아이를 키우며 모성애가 형성되는 A.I.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미션이 어떤 이유에서 잘못되면서 강력한 전투 장면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SF 영화에서 등장한 '엘렌 리플리'나 '엘리자베스 쇼' 박사처럼, 강력한 여성 전사 캐릭터가 다시 탄생하게 될지도 모른다.

안드로이드 엄마 역을 맡은 덴마크 배우 아만다 콜린(Amanda Col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