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하루 중 첫 시간인 아침을 어떻게 보내는가? 누군가에겐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이, 또 누군가에겐 허겁지겁 출근 준비로 정신없이 바쁜 시간일 수도 있겠다. 눈을 떠서 출근하기 전까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가는 개개인의 자유에 달렸다. 대부분이 단잠에 빠져 있을 시간, 누군가는 부지런히 일어나 요가를 하거나, 상쾌한 공기를 맞으며 조깅을 함으로써 하루를 시작한다.

“How was your morning?”이라는 짧은 아침 인사로 시작하는 아래의 영상은, 출근 전 산악자전거를 타며 아침을 맞는 한 직장인의 모습을 플래시백으로 속도감 있게 담아낸다. 꽉 막힌 사무실이 답답하게 느껴질 때, 도시에서 탈출해 잠깐이라도 숨통을 틔우고 싶을 때 보면 좋을 영상이다.

사진작가이자 필름 메이커로 활동하는 Corey Rich가 만든 2분 길이의 단편 <Morning>은 니콘의 신제품인 ‘Nikon Z7’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숲에 둘러싸인 산책로와 화강암 절벽이 공존하는 영상 속 장소는 오프로드의 명소가 된 캘리포니아주 타호 호수(Lake Tahoe) 인근. 숲길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사이클과 시원스러운 풍경이 어우러진 영상을 보면서 잠시나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만끽하자.

 

Corey Rich Productions 비메오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