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디자인, 여행, 음식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여름의 축제,
‘서울인기 페스티벌’에 가자!


“과연 서울은 돈의 번역어인 인기 말고 사람의 기운을 뜻하는 ‘인기’마저 사라진 도시일까?”
서울인기 페스티벌은 고독하다는 것, 그래서 스스로의 자리를 고민하고 개척해 나가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는 음악가, 단체, 모임, 조합이 함께하는 행사입니다. “우리가 인기가 없지 ‘인기’가 없냐”고 자문하는 분들과 함께 단 하루라는 제한된 시간을 증폭시킬 수 있는 일종의 매체로서의 맥락과 단 하루 동안의 충만한 경험을 선사할 치밀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Date
2016년 8월 6일 OPEN 14:00 ~ CLOSE 04:00
(공연 16:00 ~ 4:00, 마켓 14:00 ~ 21:00)

Space
한강난지공원 중앙잔디광장

Program
[음악]
뮤지션들의 음악 및 DJ공연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단편선과 선원들, 선결, 위댄스, 트램폴린, 파라솔, 펑카프릭, 플래시플러드달링스
Alter Ego (Graye, Apachi), Asian Funk Generation (Tigerdisco, Mospiran), DJ Soulscape, Phantoms Of Riddim (Von Bueno, Cong Vu), Subbeat (Lobotomy, Beatbird)

[그룹/마켓]
주변에 다양하고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인기’의 의미에 부합하는 그룹들의 부스에서 굿즈 및 체험을 만날 수 있다.
디자인굿즈를 다루는 #255(자연보호 디자인굿즈), BEM(아티스트굿즈), SF소년단(일러스트굿즈), 크리스피링비밀상점(일러스트굿즈)이 참여한다.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음식을 선보일 COCOK(대학생연합 칵테일동아리), 금성(PUB), 마이리얼짐 득근득근(건강음식), 소사이어티알렙 술펀(전통주, 양조장), 스위티시카빙(쿠키), 지새우고(국내농산물 디저트) 등이 부스를 채운다. 그밖에 374도씨(청각장애 락콘서트), likeMMM(하우스웨딩, 스몰웨딩), 극장판(단편영화상영관), 비건타이거(윤리적패션), 안녕서울(도시기반콘텐츠), 적재적소 협동조합(취향-기술결합활동), 청춘Bㅏ보(청춘라이프스타일) 등 총 60여 개 그룹이 참여해 다양한 ‘멋’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드]
축제장 내 다양한 푸드존, 푸드트럭 운영

※ 자세한 사항은 ‘서울인기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
[서울인기 페스티벌 홈페이지]
[서울인기 페스티벌 인스타그램]
[서울인기 페스티벌 페이스북]


인디포스트 X 서울인기 페스티벌
댓글 추첨 초대권 이벤트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축제인 ‘서울인기 페스티벌’. 이미 얼리버드 티켓은 마감, 일반예매 진행 중인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인디포스트 앱을 다운로드해 회원가입을 한 후, 본 이벤트 페이지 게시물에 댓글로 ‘서울인기 페스티벌에 가고 싶은 이유’를 달아 주신 분들 중 추첨하여 초대권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재치를 발휘해주세요.

응모 방법- 인디포스트 앱 다운, 회원가입 후 본 게시물에 댓글달기
(댓글 방식: 응모자 실명 / 이메일주소(당첨확인용) / ‘서울인기 페스티벌에 가고 싶은 이유’)

▶인디포스트 어플 다운로드 받기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응모 기간 : 8월 1일(월) 까지
당첨 발표 : 8월 2일(화),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당첨 공지 & 페이스북 공지
당첨 인원 : 4명 (1인 2매)
당첨 경품 : ‘서울인기 페스티벌’ 초대권 (8월 6일(토) 한강난지공원)

(※ 당첨된 초대권은 당일 현장에서 ‘핸드폰번호 및 실명 확인’ 후 입장팔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일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당첨을 응원합니다!

(메인 이미지=’서울인기 페스티벌’ 포스터 출처)
(본문 이미지=’서울인기 페스티벌’ 인스타그램 출처)